본문 바로가기
부산

당일치기여행-2) 부산 김밥 맛집 녹산 명품 달인김밥 (녹산점)

by 림맘 2020. 3. 20.

구매일 : 2020.03.18
구매가격 : 2,000원
구매처 : 부산 녹산 명품 달인김밥(녹산점)
          ( 부산광역시 강서구 생곡로 14-1 )

 

영업시간 : 오전 4시 ~ 오후 3시쯤 / 월요일 휴무

 

부산 김밥 맛집 녹산 명품 달인김밥 (녹산점)





 

을숙도를 뒤로 하고 점심을 먹기 위해 부산 녹산의 김밥 맛집 명품 달인김밥을 찾아갔습니다. 평소 좋아하지만 집과 먼데다 빨리 품절이 되는 곳이라 갈 엄두를 못 냈는데 엄니 덕분에 김밥 사러 녹산까지 갔습니다. 위치는 녹산수문을 지나 경마3거리에서 경마장방향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참기름집 옆에 있는 가게입니다. 이 집이 장사가 잘되서 그런건지 요 주변이 김밥 팔기 좋은 자리인건지 김밥집이 몇 군데 있어서 처음 갔을 때는 헷갈리기도 했습니다.

 


SBS 생활의 달인에 나온 곳은 아니지만 차가워도 맛있고 따뜻하면 더 맛있는 김밥을 파는 곳입니다. 그냥 김밥부터 숯불땡초김밥까지 13종류의 김밥이 있는 곳으로 안에는 먹고 갈 자리가 별로 없어서 대부분 테이크아웃 하십니다.
요즘 김밥집들 기본이 2000원이 가게를 보기 드문데 외진 곳에 있기 때문이지 달인김밥은 기본 2천원부터 비싸도 3천2백원이 제일 비싼 저렴하 가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주말에는 낚시 가시는 분들, 나들이 가시는 분들이 도시락용으로도 많이 사가시니 보통 3시 전후로 완판이라 오후 늦게 가면 살 수가 없었습니다. 

 

 

이 날 들렀을 때도 2시 조금 넘었는데 이미 반이상 팔리고 좀 많이 만드시는 종류만 남아있었지만 녹산 명품 달인 김밥은 기본도 맛있어서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베스트 메뉴는 안에 계란고명이 많이 들어간 명품달인김밥입니다. 요건 계란고명이 많이 들어가서 먹을 때 촉촉하니 목막힘 없이 술술 잘 넘어가서 물 없이도 맛있게 즐길 수 있고 고명자체의 맛도 좋아서 사러가면 꼭 사 먹는 메뉴입니다.

 

왼쪽 매운일미김밥 / 가운데 달인김밥 / 오른쪽 명품달인김밥

 

매운 걸 즐기신다면 매운김밥이나 매운 일미 김밥이 괜찮은데 저희 넘쓰 의견은 매운 일미가 더 맵단맵단하니 맛있다고 했습니다. 전 유딩 수준으로 매운 걸 못 먹어서 떡볶이도 어린이용 먹으니 매운 음식에 대해선 정확히 추천할 수 없어서 아쉽습니다.

 

맛있는 걸 샀으니 경치 좋은 곳으로 가서 먹어볼까하고 여러군데 꼽다가 친정엄니 사시는 곳 근처 바닷가로 가려고 이동했습니다. 그런데 저희 엄마 네비 안 켜시면 얘기하시다가 다른길 들어가기 자주 하시는데 이 날도 그러셨네요....

그냥 집으로 갈 것을 왜 굳이 밖에서 먹으려 했는지 모르겠지만 그래서 마산으로 출발했습니다.

고속도로를 탄 건 아니지만 이왕 이 길 들어섰으니 림이 할아버지도 보러 가자 해서 을숙도에서 끝났을 나들이가 길어지기 시작합니다.

 

이러다 서울 사는 동생 보러도 갈까봐 겁납니다ㄷㄷ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