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음 메인 노출 후기!! (feat. 39000명)

by 림맘 2020. 12. 1.

 

안녕하세요, 림맘입니다!

토요일 오후 갑자기 방문자가 너무 많아져서 깜짝 놀랐네요..ㅎㅎ

이전에 청소기 후기 올렸을 때는 이정도까지는 아니었어서

방문자 수 보고는 잘못 본건 줄 알았어요.

그래서 오늘은 기록을 남기려고 포스팅 합니다.

 

 

 

PC화면 다음 메인 노출

 

 

PC와 모바일의 다음 화면이 다르다보니

글이 보이는 위치도 다르더군요.

 

PC환경에서는 다음 화면 중간에 있는데

모바일처럼 많은 글들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동생이 봤을 때는 저렇게 보였는데

제가 보려고 하니 메인에 없더라구요..

 

그래도 크게 걸린 사진 보고 기분이 좋았네요.

 

 

 

모바일 화면 다음 메인 노출

 

 

 

모바일 화면의 다음은 보여지는 글도 많고

사진과 함께 보여지는 부분이 많아서

새로고침할 때마다 제 글 찾아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다음메인 노출 후 방문자수

 

 

 

이건 글이 메인에 올라간 첫날 총방문자입니다.

한동안 포스팅을 쉬다가 다시 시작했더니 100명 넘기기 힘들었는데

갑자기 한시간에 3,4천명이 방문해서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누적 방문자 수의 4분에 1을 하루만에 달성했습니다.

 

이전에 올라갔던 청소기 포스팅의 10배도 넘는 숫자라

놀랍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주제가 다양한 분들이 찾아보시는 글이다 보니 덕을 보았네요.

 

11월의 마지막 날까지 알차게 방문자수가 늘어서

다음 메인 노출로 인한 방문자 수는 거의 3만9천명정도 였습니다.

 

다른 포스팅도 열심히 써서 메인에 올라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애드센스 시작하고 아직 한번도 정산하지 못 했는데

드디어 정산 금액을 달성해서 용돈 받습니다.ㅎㅎㅎ

 

로또나 복권 당첨 되도 5천원뿐이었는데 뿌듯하네요.

다음한테서 크리스마스 선물 받은 기분이라 올해 마무리 잘 할 꺼 같아요!

 

 

 

반응형

댓글